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바로 시작하는 단어 중간단어 끝나는 말 함께 배우기
    한글공부/단어공부 2021. 3. 29. 22:20
    반응형

    바로 시작하는 단어 중간단어 끝나는 말 함께 배우기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 -

    한글공부 학습 자료를 만들다 보니, 단어 공부도 같이 하게 되네요.

    그래서 오늘 바로 시작하는 단어 중간단어 끝단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.

     

    시작하는 말 뿐만 아니라 끝나는 단어에 대해서도 말씀드릴 예정이니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.

    어렵지 않고, 아이들이 알 수 있는 단어 위주로 배워보려 합니다 ^^

     

    바로 시작하는 단어 - 바늘, 바위, 바람, 바이올린, 바밤바, 바지, 바구니, 바나나 등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바가 중간에 들어가는 단어 -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바로 끝나는 단어 - 쿠바, 잠바, 등등

     

    바가 중간에 들어가는 단어와 바로 끝나는 단어 중에 아이들에게 친숙한 단어가 많이 부족하네요~

    제가 잘 모르는 것일 수도 있는데... 아시는 단어가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릴께요.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~

    반응형

    댓글

광고코드
Designed by Tistory.